소소한일상

[운세] 3월 19일 오늘의 운세

_제이온 2022. 3. 19. 00:32
반응형

쥐띠 운세
48年生 억지로 우기다간 나만 손해를 입네요. 차근차근 설득해보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0年生 화를 누그러뜨리는 것이 좋지만은 않네요. 화나는 일은 꼭 표출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오늘은 집 안에서 좋은 운이 있으니 선약은 지키되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이왕 마음 먹었다면 모든 일에 솔직해져 보세요. 내가 먼저 진심을 보여야 해요.
96年生 주변사람과 어울리며 소통해봐요. 새로운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소띠 운세
49年生 얄미운 사람도 내 사람이랍니다. 내 사람에게 모두 골고루 대해줘야 한답니다~!
61年生 상대방에게 만만하게 보여선 안 돼요. 똑 부러지게 의사전달을 하는게 좋습니다.
73年生 포기하는 것은 하나뿐인 기회를 버리는 것과 똑같으니 다시 한 번 일어나보세요.
85年生 꾀 부리려다 망신을 얻게 된답니다. 원칙대로만 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97年生 오늘은 오늘 뿐이지요. 후회없는 하루가 되기 위해 하고싶은대로 해도 괜찮아요.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혼자만의 세상에 갇혀있지 말고 주변 사람과 소통하며 지내는 것이 훨씬 좋아요.
62年生 오늘은 조금 이기적여도 나쁘지 않으니 내 실속은 스스로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때론 가식적인 모습도 필요할 수 있어요. 내숭으로 상대방 마음을 얻어보세요~!
86年生 주변의 시기와 질투는 가볍게 넘겨버리세요. 모두 다 내가 잘난 탓이 아닐까요?
98年生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이지기 마련이죠. 자주자주 찾아가는 수밖에 없습니다.

토끼띠 운세
51年生 내가 당당하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괜히 숨지말고 당당해져도 괜찮아요.
63年生 빈말이라도 상대방 칭찬을 해보세요. 결국 내가 승기를 잡고 이길 수 있답니다.
75年生 깔끔하게 인정하고 수정하면 빠르게 끝낼 수 있답니다. 시간을 더 줄여보세요~!
87年生 속으로 참기만 한다고 해결될 건 없어요. 지금 당장 당사자를 만나는게 좋아요.
99年生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성과 트러블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
52年生 컨디션이 대체적으로 좋은 날이니 오늘 나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보길 바라요.
64年生 떠올랐을 때 바로 계획하고 실천해보세요. 오늘은 실천력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76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잘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쉬었다 가세요. 큰 문제는 없답니다!
88年生 사람은 눈에서 진심이 보여요. 오해가 있다면 눈을 마주보며 이야기 해야 돼요.
00年生 불의를 막아내기 위해 오지랖을 조금 부려봐도 좋습니다. 영웅이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53年生 아무리 거절하는 것이 힘들어도 손해보는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옳아요.
65年生 몇 십년 지켜온 우정도 깨지기 마련이죠. 친할수록 지켜줄 건 지켜주길 바라요.
77年生 결심했다면 주변 입김에 흔들리지 말아요. 생각보다 얻어가는게 더 많을 거에요.
89年生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따르는 것도 좋지만 나만의 개성을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01年生 겹치는 시간이 없도록 약속을 잡기 전엔 스케쥴부터 꼼꼼하게 살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54年生 세상에 공짜로 얻어지는건 없답니다. 꼭 그만한 값어치를 지불하는게 좋습니다.
66年生 인연은 내가 만들어간다 생각하세요. 새로운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78年生 100% 모두 보여주지는 말아요. 어느정도 경계하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어요.
90年生 가시밭 길이 지나면 꽃 길이 있을 거에요. 꽃 길을 생각하며 지금을 버텨보세요!
02年生 좀더 크게 보길 바랍니다. 당장 양보하는 것 같아도 돌아오는 것이 더 크답니다.

양띠 운세
55年生 여러명이면 없던 아이디어도 생기지요. 주변에서 아이디어를 구해보길 바라요.
67年生 남의 떡이 더 커보여도 맛은 내 것이 더 맛나답니다. 속을 까볼 때까진 몰라요~!
79年生 아직도 후회되고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자존심을 버리고 먼저 다가가보세요.
91年生 목표는 아직 멀리 있더라도 지금 내가 만족하면 그 곳이 바로 천국이 될 거에요.
03年生 착한 사람이라 해도 마냥 좋지만은 않을 거에요. 약간의 의심은 장착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귀찮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뜸해진 주변 사람들에게 꼭 안부 연락 한 번 해봐요.
68年生 주변 사람들 의견에 의지하지 말아요. 이젠 홀로서는 시간이 필요할 때랍니다!
80年生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는 애써 귀담지 말아요. 나로도 충분히 해낼 수 있답니다.
92年生 기분 전환을 위한다면 간단한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영화 한 편은 어떤가요?
04年生 오늘만큼은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가식적이라도 미소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57年生 한 순간의 실수로 기회가 날아갈 수 있답니다.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아야해요.
69年生 집 안에만 있지 않도록 해요.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 나들이는 어떤가요~?
81年生 시간이 흐른만큼 상대방도 더 성장했을 것이니 믿고 의지하며 함께 나아가봐요.
93年生 발 없는 말이 벌써 천리를 갔답니다! 오해가 생겼다면 그 자리에서 풀어야 해요.

개띠 운세
58年生 자신이 없다면 잠시 쉬는게 맞습니다. 자신감을 되찾는게 최우선임을 명심해요.
70年生 싫어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내색하지 않아야 손해보는 일을 줄일 수 있겠습니다.
82年生 누가봐도 안 될 일에는 덤비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적정선을 지켜줘야 해요.
94年生 할 일을 두고 늦장 부리다간 타이밍 놓칠 수 있어요. 할 일부터 처리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59年生 가만히 앉아 있는다고 해결될 일은 없답니다. 내가 먼저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71年生 오늘은 조금 더 아날로그로 사람을 대해보세요. 직접 만나는 것이 가장 좋아요!
83年生 내 것을 얻는 것도 좋지만 주변 사람도 잊지 않고 챙겨줘야 1타2피가 된답니다.
95年生 생각만해서 해결되진 않을테니 직접 움직이며 해결책을 찾는 것이 더 빠릅니다.
더사주 제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