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의정보

[직구] 아이허브 영양제 직구하는 방법(부모님영양제)

_제이온 2021. 9. 16. 09: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절을 맞이해서 부모님께 드릴 영양제를 구입하다가 생각나서 블로그에 적게 되었어요

저는 아주 오래오래 오래전부터 직구를 했던 사람이랍니다. 그중 가장 쉽고 빠르게 직구를 접할 수 있는데 #아이허브 인거 같아요. 아이허브가 무슨 직구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아직도 공홈에서 주로 주문하는 저랍니다.

아이허브는 인천에 물류창고가 있다는 이야기가 있을만큼 배송이 빠르기로도 유명하죠

부모님과 가족 영양제, 뷰티 제품을 같은 성능에 조금 더 여러 제품과 저렴한 제품을 만날 수 있어서 많이들 선호하시는 거 같아요! 오늘 쉽고 빠르게 직구하기 설명해 드릴게요! 오늘은 할인되는 코드가 뭔가 궁금하네요!?

일단! 제가 처음 직구를 했던 제품 보여드릴께요

처음 아이허브 주문했던 내역^^

첫 아이허브는 2012년 12월 31일이었네요. 아마 회사에서 주문했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 전 성실한!? 직장인이었으니까요..ㅎㅎㅎㅎ샴푸랑, 비오틴, 브라우니믹스, 린스, 다이어트 보조제..ㅎㅎㅎㅎㅎ 다이어트를 할 거면 브라우니를 먹지 말았어야 하지 않나 싶어요

이허브 직구 방법

iherb.com에 접속해 주세요!

초창기 아이허브와 다르게 한국어 자동 지원을 해서 영어를 몰라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로그인에서 내계정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핸드폰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어려울수록 좋아요

그럼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날아옵니다 그걸 작성해서 넣어주시면 끝이에요! 

아이허브에서 주문 시 가장 중요한 두 가지가 있어요!

150달러 이상 주문하면 결제가 안됩니다.!! 한도가 150달러라는 말씀!

영양제는 6개까지 가능합니다.! 총 6통입니다

꼭꼭 주의하세요!

 

원하는 제품을 검색해서 장바구니에 담아 주세요. 결제하기를 누르시고 결제를 해주시면 돼요!

20달러 이상(약 24000원) 구입하시면 한국까지 무료 배송됩니다. 특별 기간이 아니고서는 보통 4일 정도면 

집에 도착해요.

결제 꿀팁!!!! 첫 구매시 15% 할인받는 방법은? 할인 코드 입력하기에 WND750 넣어 주세요

이미 구입한 이력이 있다면 오늘 할인 코드는 25BRAIN 예요 꼭 적용해주세요

이번에 제가 산 제품들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떼샷

이번에 주문한 품목은 부모님께서 요청한 위주로 구입했어요

나우푸드의 L-트립토판 이라는 영양제예요. 긴장완화, 긍정적 기분 증진, 편안한 수면 돕기,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 유등으로 면역계 기능 지원을 돕는 세로토닌과 멜라토닌 합성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해요. 엄마가 잘 못 주무셔서 구입해서 먹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Doctor's Best 의 루테인 이에요. 많이들 아시는 루테인이에요 시력기능을 강화하고 활성산호를 중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아빠가 꾸준히 주문해서 드시는 제품이랍니다.

나우푸드의 슈퍼효소 입니다. 요즘 인스타나 홈쇼핑 등등에서 효소 제품을 많이 파는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소화건강 증진, 지방, 탄수화물&단백질 분해 촉진, 프로바이오틱스 등등 나이가 들수록 소화능력이 떨어져서 과식 후 소화 불량이 잦아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저도 먹고 있고요. 매일 먹진 않아서 다이어트 효과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과식한날 먹고 자면 한결 속이 편해요.

삼부커스 블랙엘더베리예요. 아이 키우는 집에서는 많이들 가지고 계실 거 같은데 이제 찬바람이 슬슬 불어오고 해서 구입했어요. 면역 강화, 무알코올, 벤조산염 무함유, 인공 보조제 무함유,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에요 

환절기에 하루 한티스푼이면 확실히 감기예방에 좋아요 감기가 시작될려는 그 시점에 집중적으로 하루에 두번 한티스푼 하니까 감기가 금방 사라지는 느낌이랍니다. 아이도 잘 먹어요!

이상 이번 아이허브 구입 방법 및 할인 코드, 그리고 저의 추천 제품이었습니다.

모두 내돈내산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는 것들이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블랙프라이데이 대비하여 다른 직구로 찾아올게요!

728x90